라펜 클렌징 밀크 200ml Rapern Cleansing Milk 200ml

피부 안정성 강화로 민감성, 문제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순한 저자극성 클렌징 밀크입니다.
피부의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하고 끈적임이 없는 순한 타입으로
천연 미백 성분 5가지와 위치하젤, 카모마일, 베타글루칸, 구리펩타이드 등이
피부를 더욱 맑게 해줍니다.
클렌저피부청정

사용법

1.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를 마사지 한 후 화장 솜으로 닦아냅니다.

2. 얼굴에 조금 두껍게 바르고 전체적으로 마사지 후 (메이크업 제거) 티슈나 화장 솜으로 닦아 냅니다.

3. 닦아낸 후 클렌징 폼이나 비누로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깨끗이 세안합니다.

전성분

① 위치하젤 : 위치하젤 안에 포함된 탄닌 성분은 감이나 녹차, 와인등에 떫은 맛에서 느낄 수 있다.
보습과 피부 청결유지, 피부 진정에 좋다고 알려져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안정성도 높다.
이 성분은 피부의 모공을 수축하는 효과와 피지에 의한 피부의 번들거림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② 카모마일 꽃 추출물 : 사과향이나고 다양한 효능과 효과때문에 차로 우려내 마시기도 하는 카모마일은 화장품으로 사용시
건성, 지성, 민감성 피부 모두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유해물질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효과가 있다.

③ 베타-글루칸 : 생리활성 물질로 인간의 대사 활동에 가장 기초가 되는 물질이다.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탄력을 증가시킨다.

④ 구리펩타이드 : 피부의 탄력과 유연성 유지에 필수적인 물질이다.
구리펩타이드 성분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구리는 효과가 뛰어난 콜라겐이자 체내에서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⑤ 포도 추출물(멜라컨트롤5) : 폴리페놀 성분이 있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피부노화를 완화하고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폴리페놀 : 피부자극을 완화하며 항산화 효과, 미백 효과가 있다.
- 폴리페놀양과 미백효과가 비례관계임이 밝혀졌다.

⑥ 감초 추출물(멜라컨트롤5) : 비타민 A,B,C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 덩어리라고 불린다.
감초 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포도당과 과당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멜라닌 색소의 생성과정 억제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백 원료로 안정도 또한 매우 높다. 피부 자극이나 피부 스트레스에 유한 작용을 한다.
- 비타민A : 피부수분유지, 콜라겐, 주름개선, 탄탄한 피부
- 비타민B : 피부탄력,혈액순환
- 비타민C : 항산화효과, 노화완화, 미백효과

⑦ 신이화 추출물(멜라컨트롤5) : 우수한 항산화효과와 미백효과가 확인되었다.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안티에이징, 피부노화를 완화시킨다. 목련꽃에서 추출되는 하이드로졸은 기미, 주근깨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다당체인 마그놀린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맑게 유지해준다.

⑧ 황금나무 추출물(멜라컨트롤5) :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재생, 주름완화, 항산화효과가 있다. 황금의 효능 성분인 바이칼린은 피부를 환하게 하고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미백, 노화방지, 보습 등의 효과도 가지며 천연 방부제로 사용된다.



정제수, 미네랄오일, 세틸에칠헥사노에이트, 피이지-7글리세릴코코에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폴리소르베이트60, 디소듐스테아로일글루타메이트, 디메치콘, 소르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캐모마일꽃추출물, 신이추출물, 황금추출물, 감초추출물, 포도주추출물, 세틸알코올, 알지닌, 카보머, 벤질글라이콜, 에칠헥실글리세린, 라스베리케톤, 카프릴릴글라이콜, 부톡시디글라이콜, 디소듐이디티에이, 향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