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 클렌징 파우더 70g Rapern Cleanising Powder 70g

파파야 추출물과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일반 피부는 물론
문제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클렌징과 세안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거품이 거칠고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 주고,
세안 후에도 세정 성분이 남지 않아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 줍니다.
클렌저피부청정

파파야 열매 추출물

수분공급 및 불순물 제거, 피지 및 메이크업 잔존물의 제거에 효과적인 천연 추출물입니다.
특히 각질 제거 효과가 우수하며 피부에 독성이 없는 순한 물질로 피부를 유연하게 해줍니다.

사용법

1. 내용물 1~2g정도를 덜어 물과 섞어 손으로 부드럽게 거품을 내어 얼굴에 마사지 한 후 미지근한 물로 부드럽게 깨끗이 씻어냅니다.

2. 메이크업 클렌징 시 한 번 더 반복하면 더 상쾌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성분

①파파야추출물 : 비타민 A,B,C와 식물성 항산화물질인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하며 단백질 분해효소인 파파인 성분이 각질 관리에 효과적이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유분기를 컨트롤하며 모공 수축 작용에 도움을 준다.

② 비타민C : 비타민C는 먹는 것보다 직접 바르는 것이 20-40배의 미용효과를 보인다. 우수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완화하며 콜라겐 생성의 필수물질이다. 또한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는 과정의 연결고리를 끊어주고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어 미백효과를 낸다. 특히 비타민C는 체내 합성이 불가해 식이요법이나 보충제가 필수적이다.



옥수수전분, 락토오스, 소듐설페이트, 정제수, 티이에이-코코일글루타메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 셀룰로오스검, 벤질글라이콜, 화이트윌로우껍질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 위치하젤추출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글리세린, 라스베리케톤,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클로페네신, 디소듐코코암포디아세테이트, 피이지-8, 소듐라우릴설페이트, 부톡시디글라이콜, 부틸렌글라이콜, 판테놀, 알란토인, 헥실렌글라이콜, 카프릴릴글라이콜, 시트릭애씨드, 1,2-헥산디올, 카프릴하이드록사믹애씨드, 페녹시에탄올, 에칠헥실글리세린